주요행사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2. 11)
글쓴이 : 편집국
조회수 조회 : 431

()상호존중과 배려 운동본부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제21대 국회위원선거 아름다운선거 추진활동 협업 사업 단체로 선정되었으며, 211일 과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협업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서를 체결하였.

 

이 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아름다운선거 협업사업 공모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110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고, 122일까지 사업제안을 공모하였다.

사업설명회에는 상존배 사무국장 / 행정실장이 참석하였고, 협업사업 공모 취지에 맞는 세부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공모에 신청하였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25일 공정한 심사를 통해 협업 기관 / 단체를 선정하여 발표를 하였는데, 상존배를 포함하여 KBS한국방송, 채널A방송, 한국조사기자협회, 한국NGO신문 등 18개 기관 / 단체가 선정되었다.

 

211일 상존배 등 협업사업 단체로 선정된 18개 기관 / 단체는 과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업무협약서 체결식을 가졌으며, 앞으로 상존배는 지부 / 지회와 연계하여 제21대 국회의원 선거(415) 하루 전날까지 아름다운선거 투표참여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선거 투표참여 캠페인에 동참할 회원 / 단체는 상존배 본부(1661-8633)로 연락하면 캠페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상존배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협약서>



댓글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신문구독 및 광고신청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