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행사

2023년 정기총회 및 제39회 희망포럼 결과
글쓴이 : 편집국
조회수 조회 : 985

() 상호존중과 배려 운동본부 2023년 정기총회 및 제39회 희망포럼 행사가 615() 18:00 서울 마포 가든호텔 IRIS HALL에서 회원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치었습니다

 

  1. 2023년도 정기 총회 

      . 22년 사업결과 및 예산사용결과 보고

      나. 감사결과 보고

      . 심의 안건 의결 (3) : 상정안 모두 가결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사용에 관한 건 

         총재 임기 연장에 관한 건

         정관 변경에 관한 건

      . 부총재(이성백 회장) 임명식

  2. 2: 39회 희망포럼

  3. 3: 기념촬영 및 만찬

 

이번 행사는 20년 이후 코로나로 인해 오랜만에 운영회원들이 모이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1부 행사 정기총회에서는 22년도 사업결과 및 예산사용결과, 감사결과를 보고 드리고, 이사회에서 의결된 3개의 안건을 상정하여 회원들에게 보고하고 추인 후 이견 없이 가결하였으며, 더불어 현재 삼오 대표이사이며 연변대학교 명예교수로 계시는 이성백 회장님을 부총재로 모시는 임명장 수여가 있었습니다.

 2부 행사인 39회 희망포럼은 엄홍길 휴먼재단 상임이사께서 불굴의 도전정신이란 주제로 실패의 연속에도 불구하고 강인한 의지와 도전정신으로 아시아 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 14() 완등에 이어 얄룽캉, 로체샤르까지 세계 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 16좌 완등까지 기나긴 여정을 감명 깊게 강연해주셨으며, 이에 참석한 회원님들께서 많은 호응을 보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박영일, 이성백, 박장연 부총재님과 강봉수 명예부총재님, 그리고 이희주, 강성한, 김석현, 김유순, 박성구, 이병원, 임송환, 임지묵, 장용범 이사님 등 많은 분들이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상존배 운동의 확산을 위하여 기꺼이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상호존중과 배려 운동본부  사무국-

댓글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