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29 14:25:35
기사수정

()존중과 배려 운동본부는 2021326(금요일)에 본부가 위치한 마포 성지빌딩 본부사무실에서 21-2차 운영위를 개최하고 이어서 업체에서 기부한 한중 PC대표에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이번 21-2차 운영위 에서는 21-2월 예산회원현황, 존중과 배려 책자(강사교재 및 브로셔) 발간 경과, 21년도 사업추진 준비에 대해 보고를 하고 각 운영위원의 의견을 수렴하였다. 특히 작년부터 추진해온 아름다운 세상 존중과 배려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존중과 배려 교재는 교정은 후 표지 디자인 토의 등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고 늦어도 4월 안에는 발간될 예정으로, 완성된 책자는 공공기관, 사회단체, 학교 등 각계각층에 지원하여 우리 사회가 더욱더 아름다운 세상이 되는데 기여할 것이다.


운영위 후 21년 들어 사업체에서는 처음으로 존중과 배려운동본부에 기부한 한중 PC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한중 PC19961월 한중포장상업으로 시작하여 1998년 법인전환 이후 ()한국코카콜라를 비롯하여 국내에서 유수한 다수의 업체에 pet병 라벨과 각종 포장재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최신 설비와 노련한 전문가로 구성된 조직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투자를 통해 포장업계의 신뢰성 있는 전문회사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다. 한중 PC 정용채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존중과 배려의 가치를 새롭게 알게되어 보람이 있었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더욱더 아름다운 세상이 되는데 기여 하겠다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rrcc.org/news/view.php?idx=5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