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14 15:40:37
  • 수정 2021-07-14 15:52:47
기사수정

   ()상호존중과 배려운동본부는 2021713(화요일)에 본부가 위치한 마포 성지빌딩 사무실에서 21-4차 운영위를 개최하여 인성교육 활성화, 지회(회원) 조직 확충 등 7개 안건에 대한 토의 및 안건을 의결하였다.


   이번 21-4차 운영위에서는 21-421-6월 예산회원현황, 상존배 인성교육 위한 특별기부금 확보 활동, 후반기(8~) 상존배 인성교육 계획, 상존배 지회(회원) 조직 확충, 상존배 전문강사 관련 단체 MOU 체결, ‘강봉수 회장명예부총재 추대에 대해 신중하고 심도있는 논의를 통해 안건을 의결하였다.


   특히, 상존배 인성교육은 현 코로나 상황으로 최근 미진하였는 바 현 상황의 어려움을 극복한 가운데 운동본부 본연의 활동을 최소한으로 추진하기 위해 우선 지회 회원들과 본부 임원 가족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고 향후 상황을 고려 단계적으로 확대해 가기로 의견을 모았으며, 지난 4월에는 작년부터 추진해오던 상존배 책자 아름다운 세상 존중과 배려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교재 4천부를 발간하여 회원 및 관계기관 단체에 존중과 배려활동을 홍보하고 활용토록 배부를 하였다.


   또한 올 3월부터 행안부, 서울시 등에 소속되어 있는 여러 단체 중 상호존중과 배려 활동과 유사단체인 한국예절문화원과, 색동어머니회와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전문강사 지원 등 두기관이 상생하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8월에 MOU를 체결하기로 하였다.


   지난 3한중 PC사업체의 기부에 이어 4, 5월에 피엔엘인터내셔날과 ○○○ 회장이 ()상호존중과 배려운동본부의 발전을 위해 기부를 하였으며, 일정을 고려하여 향후 감사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그리고 상존배 회원 중 SNS를 통해 상존배의 발전에 많은 헌신을 해온 강봉수 회장을 상존배 명예부총재로 추대하자는 안건에 만장일치로 의결하였으며, 오는 810일에 본부에서 명예부총재 추대식을 거행하기로 하였다.

   한편 ()상호존중과 배려운동본부는 이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서도 존중과 배려활동의 홍보와 핵심가치인 모든 사람이 더불어 행복을 누리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총재로부터 임원들이 대동단결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으며, 아울려 송파, 하동지회 역시 지회장을 중심으로 조직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과 희생을 하고 있다는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rrcc.org/news/view.php?idx=5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