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1 16:59:58
  • 수정 2021-08-11 17:00:52
기사수정

()상호존중과 배려운동본부는 2021810(화요일)에 본부가 위치한 마포 성지빌딩에서 상존배 장경석 총재 주관으로 정관 제30조 의거 강봉수 갤러리 에틀리에 회장을 명예부총재에 위촉하고 임송환 보성문화사 사장을 이사에 임명하였다.


강봉수 명예부총재는 평소 상존배의 모든 사람이 더불어 행복을 누리는 아름다운 세상가치 실현을 위해 행동으로 실천한 바, 지난 7월 운영위에서 만장일치로 추대를 결정하였다. 또한 강봉수 명예부총재는 위촉식에 앞서 상존배 발전을 위해 소정의 기부를 하였다.


한편 임송환 이사는 평소 상존배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진 가운데 지난 4월 상존배 브로셔 제작시 재능기부를 한 바 있으며, 이번 기회에 상존배 회원 및 이사의 자격으로모든 사람이 더불어 행복을 누리는 아름다운 세상을 구현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의 장이 되었다.







위촉식 및 임명행사간 최근 코로나 확산에 대비 개인위생 규정 등 정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치루어 졌다.




상존배는 현재 코로나 상황으로 어려움은 있으나 21년 사업계획에 의거 향후 지속적으로 조직 확충과 회원 활성화, 유사기관과의 업무협약 체결, 상존배 회원 및 지회를 대상으로 인성교육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rrcc.org/news/view.php?idx=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