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04 15:25:50
  • 수정 2023-10-04 15:32:22
기사수정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국방경찰계열 학생 대상 인성 리더십 특별강의"


 '23년 9월14일(목)- 상호존중과 배려 운동본부 장경석 총재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이사장 전명숙) 국방경찰계열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성 리더십 특별강의를 하였습니다.


 이번 특별 초청강의는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의 요청으로 국방경찰계열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인성과 리더십 스킬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의 다목적 강당에서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상호존중과 배려의 중요성을 인지 시킴으로써 학생들에게 미래 국방,경찰 분야 에서 의 성공을 위한 자질을 구비 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으며, 이 강의는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상호존중과 배려 운동본부의 장경석 총재는 국가를 위해 일하는 위치에 있는 사람, 즉 장교, 부사관, 군무원, 경찰과 같이 국가와 국민을 위하여 일하는 공인은 전문성과 능력을 갖추어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올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특히 인성도 실력(능력)이며, 훌륭한 인성을 갖춘 사람이 훌륭한 군인 또는 경찰로 성장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전문성 뿐만 아니라 존중과 배려를 기본으로 하는 인성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올바른 인성은 모든 일과 인간관계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우리 모두가 행복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상존배 운동의 본질에 공감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상호존중과 배려 운동본부는 우리 사회의 안전과 번영을 위해 올바른 인성과 미덕을 지키며 봉사하는 리더와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해 나갈 것 입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rrcc.org/news/view.php?idx=5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