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7 17:06:30
  • 수정 2024-02-07 17:15:47
기사수정

         `24년도 정기 나눔행사 실시


(`24명절을 맞아 마포구내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나눔과 봉사 실천)


()상호존중과 배려 운동본부는 `24을 맞이하여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돕기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존 2020년부터 실시했던 시설에 대해 상존배 임원들의 사랑이 담긴 후원으로 지원을 하였습니다.


26()에 상존배 총재, 사무국장이 미혼모 지원센터인 마포 애란원과 한 부모, 맞벌이, 교육급여대상자를 돌보는 지역아동센터인 시냇가에 심은나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 하였습니다.


마포 애란원은 성인 및 성인사각지대 미혼모들로 출산 전,후 어려움에 처한 미혼모들에게 숙식, 분만, 산후조리, 양육지원 및 자립 준비를 지원하는 시설이며, 기부 물품은 해당 시설의 의견을 반영하여 보틀워머 젖병 살균기, 분유, 신생아 목욕타올, 핑크퐁 사운드북을 전달 하였습니다.


시냇가에 심은나무 지역아동센터는 마포구내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보호하고 놀이와 오락 그리고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곳으로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복지단체로서 기부물품은 아이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아이들 개개인이 가지고 갈 수 있게 쿠키와 다양한 간식들을 개별 포장하여 물품을 전달 하였습니다.






*어려운 이웃 돕기 행사에 후원해 주신 분


총 재  장경석(예비역 중장, 현 대학교수)   부총재 박영일(시대교육그룹 회장)

부총재  박장연(동우페이퍼() 대표)      이 사  강성한(정성문화사 대표)

이 사  김석현(위프린팅 대표)              이 사  김유순(신흥써멀엠보코팅 대표)

이 사  박성(()한국소문사 대표)       이 사  이병(()미성아트 회장)

이 사  이희(EK그룹 대표)               이 사  임송환(보성문화사 대표)

이 사  임지묵(()유피에스 대표)          이 사  장용(삼광프린팅 대표)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rrcc.org/news/view.php?idx=5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