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30 02:09:15
기사수정


산사랑둘레사랑(회장 최동규)2015년 송년산행을 지난 1122일 남한산성에서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상존배와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행사를 몇 차례 치룬 ()한국건강건기연합 회원들도 100여명이 참석해 모두 200여명이 산행을 하였다. 서울 마천동에서 출발해 남한산성 서문을 거쳐 수어장대까지 약 3시간가량의 산행을 마친 참가자들은 두 단체 회원들의 단합을 위한 뒤풀이 시간을 가졌다.



남한산성 입구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김인수 상존배 회원이 자리를 준비하고, 밴드와 가수들까지 초청하는 후원을 해 회원들은 식사 후 여흥 시간을 가졌다. 상존배 정두근 총재와 정태환 부총재, 최동규 산사랑둘레사랑 회장 등 임원과 회원들, 건강걷기연합 김명진 이사장과 김장옥 사무처장을 비롯한 임원과 회원들, 최동규 회장의 사관학교 동기생 산악회인 충무산악회의 최석선 회장과 김근태 총무를 비롯한 회원들이 한데 흥겹게 어울리는 시간을 가진 이날 행사를 계기로 두 단체는 내년에도 좀 더 긴밀한 관계를 맺고 교류할 것을 약속하였다. ‘정신 건강은 상존배로, 육체건강은 걷기로라는 구호에 손색없는 단합과 우정의 한마당이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rrcc.org/news/view.php?idx=4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상존배 바로가기메뉴 공지사항바로가기 교육신청 언론보도 로고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